오랜만에

빨래가 많아서 옥상에 올라갔는데

화분들이 다들 월동 준비를 마쳤네요.

내년에도 사과꽃,배꽃을 만날 수 있겠네요.오랜만에오랜만에

0
0
댓글6
  • agima55
    추위에도  거튼히  이겨내고,
    내년 봄에 보자!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작성자
    저두 기대하는 중이랍니다
  • 미코씨
    옥상에 화분이 많이 있네요
    관리하느라 애쓰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작성자
    엌
    관리는 제 공이 아니라서
    가로챌 수가 없네요 ㅎㅎ
    5층 어르신 작품이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부지런한 손길로 월동 준비 서두르셨네요.  내년에도 예쁜 꽃을 피우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작성자
    부지런한 어르신 덕분에
    내 년에도 귀한 생명들을 마주 할 수 있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