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구마 라떼

산책하고.고구마 라떼.한잔

마셨어요

따뜻하네요

고구마 라떼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고구마 라떼의 달콤함이 마음까지 포근하게 해주네요.
    추운 계절에 딱 어울리는 따뜻한 한 잔 같아요.
    행복
    작성자
    고구마의 달콤한과 포만감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 라떼 먹고 싶어요
    행복
    작성자
    쌀쌀한 계절에 좋네요
  • 깨비를 사랑한 먹깨비
    추운 날씨에 고구마라떼 정말 좋죠~^^
    행복
    작성자
    따끈하고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고구마라떼는 어떤 맛일까 궁금하네요.  
    고구마가 들어간 커피인가요?
    행복
    작성자
    네 맞아요.고구마 향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좋은 라떼예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고구마라떼 원래 non-coffee예요~~
    그치만 샷추가 할수가 있어요
  • Smart Cherished Cody
    행복님. 행복하세요
    행복
    작성자
    즐거운 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