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아티아 블레드성

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

여기까지는 봄이구요ㆍ 

아래부터는 지금 가을모습입니다 ㆍ

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크로아티아 블레드성

1
0
댓글8
  • 망고빙수
    와 진짜 이국적인 풍경 아름다워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고즈넉하고 안개낀 고성이 너무 아름다웠어요ㆍ
    조인성이 나오는 드라마 장소였다고 하네요ㆍ 
  • 깍두기
    왜 저렇게 높은 곳에까지 가서 살아야했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주변 경관이 좋아 사람들이 많이 찾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저성은 배타고 가는 주교님이 사는 성당이랍니다 ㆍ환경을 생각해서배사공도 그곳에서 태어난 사람만 할수있고 억대연봉이라고하더군요ㆍ
  • Altruistic Tolerant Stephen
    모든 풍경이 그림 같아요. 요즘 동유럽 여행 중이신가 봐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크로아티아와 발칸 3국입니다 ㆍ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아 너무 아름다워요.
    
    호숫가 절벽위의 고성,
    여전히 아름답게 색을 입고 있는 고택들.
    동화책 속의 한 장면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bebeto
    작성자
    아침 9시 환경을 위해 노를 저은 배사공의 배를 타고 안개낀 고성에서 
    가을을 느껴봅니다 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