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웃음을 주는 범인은?
바로~~
만두엄마님🤣🤣🤣
신경 쓰이는 일이 생겨서
잠시 복잡했는데 세월을
범인으로 지목하신 그대로 인해
맘이 놓여요.
시간이 해결자라는 걸
다시 깨달았으니까요😄
오늘은
고마움×100~😍
만두엄마
작성자
조셉님.
몸이 안 좋으세요?
곧 괜찮아지실 거예요.
평소 몸과 마음을 좋은 일로 채워가고 계시니까요.
여기저기 아프고 나빠지는 일이 자꾸 생기니
이제 신경쓰기도 귀찮아서
그래, 그만치 썼으니 고장날 때도 됐지~하며
그래. 나를 좀 돌보라는 싸인이구나 하며
먹는거 입는거 각종 치료를 절 위해
챙기게 되었어요☺️
소중하신 조셉님.
제일 소중한 나.를 잘 돌봐주세요~♡
Dynamic Bountiful Joseph
감동~😭😭😭
맘이 복잡했어요.
근데 명의가 여기 있으니
걱정 뚝했어요~😄😄😁
제가 할 수 있는 영역만 하기로,
할 수 없거나 못해주는 것은
어쩔 수 없음으로 시간에게 던지려고요.
메워에서 토스실력 키웠잖아요, 우리😄
춥지만 햇살 가득한 날이에요.
이번 주도 멋지게 살아내시기를
기도해요~ 🙏
santo
ㅎㅎㅎ.
역쉬 미스터리한 일이네요.
저는 아직도 어린애 처럼 단것도 좋아하고 군것질도 좋아해요.
엄마 간식도 뺐어 먹어요.
언제나 철이 들려나????
만두엄마
작성자
산토님의 입맛은
아직도 동심인가 봐요♡
Dynamic Bountiful Joseph
입맛이 동심이라니 산토님이
너무 귀여워졌어요~😄
어울려요~👍
한샘
미역 같은 맛.딱이네요 ㅎㅎ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한샘님, 그거 아시는구니요~
미역이라면
물미역, 데친미역, 끓이고 무치고 볶은 미억,
심지어 라면에도 첨가하는
모든 종의 미역을 사랑하지만.
녹차 첨가한 제품에서 나는 미역맛은
으..좀 아니예요.ㅎㅎ
a midsummer night's dream
저는 녹차는 좋아하는데 녹차가 들어간 라떼나 과자 등은 별로 안 좋아해요.
애들 어렸을 때 보성 녹차(대한다원)밭에 갔었는데
돌아나오면서 기념품점에서 녹차라떼가 맛있어 보여사가지고 왔었는데요.
한 잔 마시고, 아니 한 모금 마시고는
두 번 다시는 못 마시겠더라고요.
녹차는 그냥 차만 마시려고 하죠.
또 저는 야채도 좋아해서 많이 먹고
고기 먹을 때는 꼭 쌈채소에 싸서 먹고
집에서 밥 먹을 때 반찬도 거의 채소반찬만 먹는데도
같이 사는 세 남자(남편과 아들들)는 잘 살이 안찌는데 저만 찌네요.
왜 그럴까요?
만두엄마
작성자
그치요~
저도 요즘스타일의 우유와 단것이 든
녹차라떼는 못 먹어요.
그나마 마시던 녹차도 체질에 안맞아져서 끊었어요.
그러니 아침에 딱 한잔 내려받은
아메리카노 한 잔을 얼마나 아껴먹는지요 ㅎㅎ
꿈님도 저처럼 억울하시군요🤣
먹는 양과 질을 따져보면
제가 살찔 이유가 없어요.
그런데.
새처럼 먹고 양처럼 살집니다ㅋㅋ
제가 요전번 이직 시즌에
며칠 실험을 해봤는데
불가피하게 쫄쫄 굶으면서 일하니까
살이 쑥쑥 빠집디다.
그런데 몸이 아파짐🤣
알차게 밥 챙겨 먹고 안 아픈,
통통해진 제 모습이 좋아지게 된 경험이기도 하네요ㅎㅎ
Smart Cherished Cody
말차 좋아합니다.
만두엄마
작성자
전 예전에는 가루녹차를 멀겋게 타서마시기를 좋아했는데
요즘은 한잔만 마셔도
말똥말똥 잠을 못자요.
목도 너무 마르고 눈도 마르는 것 같아서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ㅋㅋ)
카페인 없는 차만 마시게 됐어요.
보리차 인생😁
bebeto
처음보아요ㆍ
말차도 안마셔 보았네요ㆍ
만두엄마
작성자
아직이시군요~
전 예전엔 많이 마셨는데
요즘은 녹차가 저한테 안맞는 거같아서
어쩌다 한번 미셔요.
따뜻한 커피 한모금에 어울리는
달달한 맛이네요~♡
미코씨
말차과자 색도 초록색이라 더 맛있어 보이고 맛이 궁금하군요
만두엄마
작성자
드라마틱하진 않아도
녹차맛이 느껴지는 달달한 간식으로 좋겠어요~♡
Joyous Joy
ㅋㅋㅋㅋㅋ
만두엄마
작성자
제 맘,
이 억울한 마음.
너~무 아시는구나요 조이님♡🤣🤣🤣
수크렁
오늘도 제주말차라떼 마셨는데 말차가 유행인가 봐요.
과자도 말차과자가 있고~~
만두엄마
작성자
잎차를 우려먹을때
늘 그 잎이 너무 아까웠어요ㅎㅎ
먹고남은 젖은 찻잎을 화분흙에 얹어두니
관음죽 이파리가 싱싱한 초록이 되더라구요?
녹차의 생명력이 전해진 느낌이었어요~
과자에는 조금 들어갔으니
밤잠 자는 데엔 문제가 없었어요~ㅎㅎ
(아 제가 유독 카페인, 카테킨에 취약해서
과하면 잠을 못 자거든요~)
망고빙수
와 저 빈츠 좋아하는데 말차버전이라니 꼭 먹어봐야 겠어요
만두엄마
작성자
요즘 말차 풍년이예요.
각 과자가 말차버전을 내놓고 있네요.
전 오리지날이 좋긴 하지만,
누가 줄때 아니면 못 먹어요.
당길때마다 먹으면 금세 백키로될거 같아요ㅎㅎ
마이클조던
이거 맛있어요
빈츠는 다 맛있네요
만두엄마
작성자
조던님,
바쁘게 일하시는 틈틈이
가끔 달달한 간식으로 드세요~♡
너란아이
ㅎ 나이들면 그런거 같아요. 젊을때 많이 먹어도 안 찌는데 ..말차 은근 중독되요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그치요?
저도 통통하니 살찌는 걸 보니
세월이 범인이네요ㅎㅎ
Charming Modest James
본격 몸무게 미스터리, 그것이 알고싶다! 일까요 ㅎ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진심 알고싶네요.
제 친구는 엄청 대식가인데 살이 안 쪄요ㅎㅎ
상대적으로 전
엄청 움직여야 연소되는 형.
좀 억울한 케이스지요😆
Eager Glamorous Violet
말차과자 처음보는데
맛있어 보여요
편안한 밤 되세요
만두엄마
작성자
우리가 아는 초콜릿과자의
말차 버전인데
요즘 말차초코가 유행이라 많이 보여요~
오늘은 일요일,
좋은 휴식 하세요♡
나오미
맛있게. 먹으면. 영 칼로리죠. 그쵸
만두엄마
작성자
ㅎㅎ기분만은 0 칼로리.
오랜만에 먹으니 달달하게 기분이 업되었어요♡
Youthful Vibrant Cora
유행하는 말차과자 처음 보기에는 맛있게 보여요.
만두엄마
작성자
달긴 달아요.
화이트초콜릿 맛에 약간 차맛이 난달까요.
다양하게 많이 나와요.
유행인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