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truistic Tolerant Stephen
크리스마스 꾸미셨나요?
서울은 이미 크리스마스라던데
제가 사는곳은
지방.시골이라.거리거 황량하기만합니다.
쿠팡서파는데 4만원이넘네요
사진도 보정빨이겠지요?ㅎ
문에걸기엔 트리보다 비싼..느낌...
0
0
댓글7
크리스마스 꾸미셨나요?
서울은 이미 크리스마스라던데
제가 사는곳은
지방.시골이라.거리거 황량하기만합니다.
쿠팡서파는데 4만원이넘네요
사진도 보정빨이겠지요?ㅎ
문에걸기엔 트리보다 비싼..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