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전도회 모임

저희는 오랜만에  모임을 갖게

되어서  담소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서로  나눠먹으면서 행복했습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여전도회 모임

0
0
댓글9
  • Polite Luminous Nicole
    음식들이 전부 맛나보이네용ㅎㅎ
  • Peaceful Calm Caleb
    모임 제대로 하셨네영 ㅎㅎ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네!
    모처럼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33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 보내셨겠어요ㅎㅎ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많네요ㆍ 
    저희는 오늘 추수감사절 
    순별 찬양축제했어요ㆍ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저희는 성찬식 하고 왔어요
    언제나 감사하며 살려고
    노력해야 겠어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delightful
    푸짐하네요
    맛있겠어요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오랜만에  맛있게  먹고 왔어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