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님이 만드신 작품

이모님이 주간보호 센타를 다니시며 작품을 만드셨다고 하십니다

혼자계신 이모님이 즐겹게 지내시는것을 보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이모님이 만드신  작품제나 응원합니다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santo
    주간 보호센터에서 정말 다양한 활동을 하시더라구요.
    어르신들 유치원이라 할만 하더라구요.
    감사해요.나라에도, 센터 선생님들도, 센터에서 열심히 하루를 함께 해주시는 어르신들도....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혼자계신분들끼 나라의
    복지혜택 들이
    많이있어 다행이지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Peaceful Calm Caleb
    어머 작품이 대단하네여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요즘은 복지센타에
    다양한 프로그램있어
    다행이에요
    외롭지 않게  해주셔서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33
    손재주가 좋으시네요 감각도 있으시고ㅎㅎ 배운다고 다 잘하는 것도 아니더라구요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저도 어제 이모님께
    칭찬  많이 해드렸습니다
    언제나  열심히 배우려고
    노력하시는것 같아요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멋지네요ㆍ 
    주간보호센터 너무 좋은 프로그램이에요ㆍ 
    Eager Glamorous Violet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