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공지 보고 앱 업데이트 했더니 회화공부에서도 캐시를 받게 되었어요. 친구님들, 부지런히 업데이트 하셔서 대박 나세요~~😁
a midsummer night's dream저도 방금 회화 수업 하고 캐시 받았어요. 그런데 하나를 배우면 그 하나를 금방 잊어버리네요. 건망증이 심해진 건지 아니면 암기력이 떨어진 건지 참, 가는 세월이 아쉽네요.
만두엄마작성자꿈님, 저도 그래요. 배우는 만큼 새어나가는 거 같아요ㅎㅎ 더 웃긴건 금방 언니야쌤 따라하고선 빈칸이 나오면 전체문장이 하얗게 기억이 안나는 것😁 그래도 계속 외우려는 노력은 놓지 말아요 우리. 꾸준한 운동처럼 뇌 운동~ 꿈님도 저도 빠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