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디저트디저트디저트디저트

저번주 딸둘하고 카페 왔는데.

디저트값이 밥값 ㅎ

이거 먹고 밥도 바로 먹으러 갔네요.^^

0
0
댓글6
  • 망고빙수
    아이스박스 넘 맛있는데  맛잘알이세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ㅎ 아이들이 맛잘은 알죠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밥값보다 더 비싸지요ㅋㅋ
    투썸 케익 맛나지요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ㅎ 쪼끄만한게 비싸기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맞아요ㆍ
    커피와 디저트 값이
    너무 비싸요ㆍ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작성자
    밥먹고 디저트 문화가 되어버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