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할리스~~할리스~~할리스~~

안목 할리스~

첨으로 좌식테이블 이용

친구가 바다 보이게 나란히 앉자는거 

매일보는데 뭐 걍 벽 기대 앉을래 했어요~~^^

식후는 아아죠 ㅎㅎ

아바라 시키고 달다는 널 우째~~ㅋ

돌체시킨다는걸 이미 말렸지요 ㅎㅎ

친구주고 사진찍으라했더니 두잔 다 아메로 만들었네요 ㅎㅎ

0
0
댓글10
  • delightful
    카페 타임 좋아요
    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아아가 맛이 좀 아쉽긴해요 ㅎㅎ
    수다떨기 좋은 장소예요~~
    맘에 들어 종종 가요
  • Sociable Vivacious Anne
    할리스 너무 귀엽게 잘 꾸며져있는데요 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여기 좋아요~~
    의자가 젤 맘에 드는 곳이예요
  • Quaint Virtuous Martha
    할리스 카페 오랜만이네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전 저번에 휴게소에서 이용했었어요^^
    강릉은 카페 웬만한건 다 있는데 커피빈? 그건 못봤어요
    
  • 망고빙수
    앞에 곰돌이 넘 귀여워요 근데 아바라가 아메가 됐네요 저는 아메 2잔 더 시키신 줄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ㅋㅋㅋㅋㅋㅋ
    첨에 위에 사진을 제가 찍고~~
    이왕 바다보이게 찍고 싶어서 친구한테 폰을 줬더니 아메가 되었더라구요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수국
    바다 보이는 뷰~~~너무 좋아요.
    바다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더 맛있을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여기 아아는 맛이 별로인데~~
    의자가 맘에 들어갔는데
    원하는 의자는 이미 만석이였어요^^
    바다를 뒤로하고 수다 떨고왔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