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ightful
생신 맞아 가족외식
소고기먹으려했는데 ㅜㅜ
막국수에 수육먹자는 아버님
예약은 도련님이~장소섭외 아쉽 ㅋ
늘 가던대말고 다른곳 갔더니 맛이가~~~별루네 ㅋ
수육 냄새남~~
비막 양념장 뭔가 아쉽네 ㅋ
이제 안가~~ㅋㅋㅋ
블로그 로컬맛집 웃기지마세요~~~
강릉사람 이런데 안가요~~
0
0
댓글8
생신 맞아 가족외식
소고기먹으려했는데 ㅜㅜ
막국수에 수육먹자는 아버님
예약은 도련님이~장소섭외 아쉽 ㅋ
늘 가던대말고 다른곳 갔더니 맛이가~~~별루네 ㅋ
수육 냄새남~~
비막 양념장 뭔가 아쉽네 ㅋ
이제 안가~~ㅋㅋㅋ
블로그 로컬맛집 웃기지마세요~~~
강릉사람 이런데 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