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모양의 조각케익

동생이  사가지고 왔더라구요. 너무 귀여운 

조각케익이었어요. 살살 녹아서  맛있었어요.

산타모양의 조각케익

0
0
댓글14
  • delightful
    귀엽네요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맛도 좋고  산타라 더 좋았어요.
  • minimal
    너무 귀엽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이뻐서 포크 대기가 그렇지만  금방 다 먹었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yu
    먹기 아까웁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그치만 뚝딱 먹었네요 ㅎㅎ
  • Sociable Vivacious Anne
    어머나 넘 귀여워서 못먹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넘 귀엽지만 맛있어서 후딱 먹었답니다
  • 깍두기
    벌써 소복하게 흰눈이 내린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케익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벌써 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수국
    너무 귀여운 케익이네요. 아까워서 못먹을듯요. 하지만 아끼면 X되니 맛있게 먹어야지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게눈 감추듯 먹었답니다
  • wdfjar
    맛있어보여요. 이렇게 예쁜 모양의 케이크에 포크를 댈때는 조금 망설여지지만요ㅋ
    프로필 이미지
    장화
    작성자
    산타 모자인 딸기를 먹을때가 가장  아까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