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 먹기

출출할 시간

건빵을 챙겨 먹었어요 

건빵 먹기

0
0
댓글14
  • delightful
    건빵 좋아요
    요즘 못 봤어요
    행복
    작성자
    요즘 소포장 건빵 
    있어요
  • Sociable Vivacious Anne
    건빵 고소하니 너무 맛나겠는데요 ㅎㅎ 
    행복
    작성자
    추억의 과자 출출할때
    좋아요
  • minimal
    출출할 때 좋죠
    행복
    작성자
    간식으로.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출출할때 예전에는 최고의 간식이
    건빵인데 옛생각하며 잘드셨네요 
    행복
    작성자
    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 나오미
    저희는. 전도용품으로. 건빰사용한답니다. 파삭파삭하니. 코소하고 맛있어요
    행복
    작성자
    건빵 좋지요
    괜찮은 생각이네요
    좋은 결실 많이 맺으시길 바래요
  • wdfjar
    어쩌다 한번씩 생각나는 추억의 주전부리네요~
    행복
    작성자
    맞아요
    그래서 간식으로.챙기게 되네요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수국
    건빵 오랜만에 보네요. 요즘 건빵에는 별사탕 없나요? 건빵보니 먹고 싶어지네요.
    행복
    작성자
    재래시장에서 사왔어요
    별사탕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