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오늘 저녁은 총각 김치랑

김장 배추 김치랑 먹었어요 

저녁

0
0
댓글5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김장김치 최고죠^^
  • Serene Creative Donald
    김자김치 따뜻한 밥에 걸쳐 먹으면
    꿀맛이지요
    행복
    작성자
    요즘 김치랑 잘 먹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Fearless Ineffable Zachary
    푸짐하고 맛있는 저녁식사 하셨군요
    저도 함께 앉고 싶어요 
    행복
    작성자
    김장 김치 맛있게
    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