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
학부모회장 7년차에요.
1년에 3~4번 정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학부모회 교육이나 간담회등이 있어 참석을 했어요.
그런데 올해는 선물을 다 주시네요.
7년만에 처음 있는 일이네요. 왠일인지요?
선물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오늘. 학부모 교육이 있었는데 선생님과 같이 들어야 효과가 더 있을법한 내용이라 아쉽더라구요.
올해를 끝으로 학부모회 마무리 잘 하고 졸업하려구요.
1
0
댓글2
학부모회장 7년차에요.
1년에 3~4번 정도 교육청에서 주관하는 학부모회 교육이나 간담회등이 있어 참석을 했어요.
그런데 올해는 선물을 다 주시네요.
7년만에 처음 있는 일이네요. 왠일인지요?
선물 받으니 기분은 좋네요.
오늘. 학부모 교육이 있었는데 선생님과 같이 들어야 효과가 더 있을법한 내용이라 아쉽더라구요.
올해를 끝으로 학부모회 마무리 잘 하고 졸업하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