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엄청 걸었어요!

오늘은 한 시간 걷기 운동도 했지만 병원도 다녀오고 마트도 갔다오니 17000보 넘게 걸음수가 찍히네요.  피곤하긴 하지만 기분은 좋네요.   오늘은 엄청 걸었어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마이클조던
    와우 마니 걸으시네요
    파이팅입니다
  • minimal
    고생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만칠천보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한번이 어렵지 한번만 하면 쉬워요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운동하려고 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 Charming Modest James
    만보를 훌쩍 넘어 걸으셨네요,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 엄청 추운데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