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메기

오늘 저녁은 과메기 사와

먹었어요 

과메기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yu
    과메기 갑자기 먹고 싶어 지네요,^^
    행복
    작성자
    요즘 제철이라 마트에 많았어요
  • delightful
    과메기 좋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행복
    작성자
    저렴하게 사와
    먹었어요
  • Overjoyed Tender-hearted Shane
    올해는 아직까지 과메기 맛을
    못봤네요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물미역이랑 김치랑 배추랑
    같이 먹으면 맛있가네요
  • 나오미
    과메기 맛있겠어요 
    행복
    작성자
    건강식 잘 먹었어요 
  • 깍두기
    과메기가 한참 맛있을 때입니다. 뭐 모를때는 있어도 안먹었었는데 그게 조금 후회스러울 정도로 맛을 들였습니다. 주문 검색을 시작해 봐야겠습니다.
    행복
    작성자
    저도.그랬어요
    지금은 저금더 잘 먹게 되었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과메기 철이라 맛있지요.
    몸보신 잘하셨어요~~~
    행복
    작성자
    오메가3.과메기
    잘 먹었어요 
  • Glamorous Pleasant Luna
    맛있어보여요 
    행복
    작성자
    과메기.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