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중 아아 한잔

산책중 아아 한잔 하네요 

어제 가족모임으로 음주을 해서

아아로 합니다 

기온이 조금 올라가네요 산책중 아아 한잔

0
0
댓글4
  • delightful
    산책 좋아요
    많이 걸으려구요
  • Smart Cherished Cody
    음주후엔 아아가 좋을까 뜨아가 좋을까??
  • smart
    아아 아직은 ㄷㄷ
    전 따아로 ㅎㅎ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작성자
    뜨아도 좋치요 일요일에 좀 땀을
    흘려주면 다음주가 편하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