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온 반찬 깍두기가 이리 잘리있는데 먹기가 찝찝해서 안먹었는디 증거도 없고
윽 저라면 이집 손절이요
헐~~~찝찝 그자체입니다 누가봐도 이빨자국같은데~~
재사용하면. 안되는데. 큰일날곳이네요
엥??? 물증이 확실해서 ㅠㅠ
그렇네요ㅠ 손절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