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무우국

겨울 무우가 달고 맛있네요

소고기 무우국 끓였어요 

소고기 무우국

0
0
댓글12
  • delightful
    맛있겠네요
    저도 먹고 싶네요
    행복
    작성자
    까나리 액젓 넣었더니
    감칠맛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저도 소고기무국 끓여봐야겠네요~~^^
    밥말아 김장김치랑 먹음 넘 맛나겠어요 
    행복
    작성자
    김장김치랑 잘 먹었어요 
  • 나오미
    시원하고 맛있는  소고기무우국 
    이네요
    행복
    작성자
    시원하니 국물이
    맛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종선생 쪼아~~~♡
    무가 맛있을 때라
    맛나게 먹고 있는 1인입니다 ㅎㅎ
    행복
    작성자
    무우 맛있어
    국 끓이니 맛있네요
  • 33
    겨울무는 국 끓여도 생채 만들어도 다 맛있고 넘 좋아요ㅎㅎ
    행복
    작성자
    거울 무우가 달고
    즙도 많네요
  • wdfjar
    시원하고 맛있겠어요. 저는 무우넣고 북어국 끓였더니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행복
    작성자
    요즘 무우가 달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