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 지코바st

어제 저녁 지코바st

냉동닭 해동시키고~~

닭갈비 닭도리탕 찜닭 할께 많으니~~메뉴는 안정함

냉동실 떡 생각에 지코바스탈로 결정 

시작은 그랬는데 대충 때려넣음 ㅎ

냉장실 굴러다니는 양념치킨소스도 넣고 ㅋㅋ

고추장 고추가루 간장 생강가루 마늘 파 양파 고추 올리고당 후추 투하~~~^^

대충해도 맛나요 ㅎㅎ

우동면이 신의 한수 

아이가 먹으면서 사리 두개 넣지 하더라구요~~^^

대성공~~

3
0
댓글33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와 푸짐푸짐~♡
    우동사리까지 완벽했으니
    얼마나 맛있었을까요~
    전 닭볶음할 때 대파 풋고추 엄청 넣어요.
    양념이 잘 배면 정말 맛있잖아요~
    식구들이 닭만 먹어서
    그 맛있는게 다 제꺼예요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파 3대 넣었어요~청양고추도 3개 
    ㅎㅎ 저희는 앙파만 남아요~ㅎ
  • 프로필 이미지
    장화
    비주얼만  봐도 완전 성공인것 같아요. 우동사리가 신의 한수였는데  두개 안넣은게 못내 아쉽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두개 넣었음 양념이 부족했어요 ㅋㅋ
    담엔 양념을 더 만들어야겠어요
    우동사리가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아 그게 지코바 군요 아주 맵게 만들면
    딱 이겠어요 맛있게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매콤해요~~고추가루가 너무 매워요
    청양도 넣었으니 ㅋㅋㅋ
    스읍하면서 먹어요^^
  • 해달이
    너무 맛있겠는데요!! 지코바는 밥비벼먹을 때 최고인데 우동사리가 적은 대신 밥 슥슥 비벼넣으면 딱이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그쵸~~~^^
    요게 배가 아주 부르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bebeto
    비쥬얼이 정말 맛나겠네요ㆍ 
    손맛이 좋으시나봐요ㆍ 
    최고세요ㆍ
    지코바스타일 처음 들어요ㆍ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지코바치킨이 있어서 레시피 많이 나왔어요^^
    전 오리지널 지코바는 구경도 못해봤어요 ㅋㅋ
  • 망고빙수
    와 침나와요 지코바보다 더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지코바는 어케 생겼는지도 몰라요~~
    네이버에 지코바st레시피 많아서 자주해먹고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맛있었나봐요.
    때로는 엄청 공들인 음식보다 가볍게 한 음식이 더 성공 할때도 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얻어걸린거 아니고 종종 해먹어요 ㅎㅎㅎ
    맛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예쁜이
    그렇군요.
    아들이 그렇게 말했다는 건 맛있었다는 증거죠.
  • 프로필 이미지
    호오잉
    오우~푸짐푸짐 맛나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혜진님 성공기념샷 너무 좋아요~😄
    푸짐하고 맛깔스런 요리로
    온가족이 웃음 한 상이었겠어요.
    
    뚝딱 뚝딱 요리도 잘 하시는군요~
    순발력에 요리실력까지 ~~
    오오오 리스펙~😘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20년차 주부랍니다^^
    모두 이 정도는 하시잖아요~~ㅎㅎ
    생존요리~~
    초록창도 있고~~못할께 없어요^^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전 몇가지만 잘 해요.
    미역국 배추국, 김밥 뭐 이런거요.
    주부의 연차과 요리실력은 상관관계가
    없다~🤣🤣🤣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ㅋㅋㅋㅋㅋ 먹는것만 잘해도 되용^^
  • Genuine Punctual Cheryl
    비쥬얼이 너무 맛나 보이네요😋😋
    대충 해도 맛난다고 하니 훌륭한 
    요리사이시네요
    맥주 🍺 🍻 나 소주를 부르는 맛일 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하기 쉬워요~이래 먹어도 맛나서
    닭갈비 사먹으러 안가요~~ㅎ
    
  • 프로필 이미지
    수국
    너무 맛있어보여요. 양념베인 우동사리 완전 최고일듯요.
    양념에 밥 비벼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르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우동사리 넘 맛있었어요~~^^
    닭고기 또 주문해야겠어요
    밥도둑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지코바 스타일! 넘 맛나보이네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맛있게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안레몬님 주말 잘보내세요~~
  • 루저웅이
    지코바 은근 맛나죠
    넘나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뭔가 닭도리탕보다 만들기 편하고 맛있더라구요~~
    가끔 만들어먹어요
  • Serene Creative Donald
    엄청 넣으셨네요
    맛이 없을수가 없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ㅋㅋㅋ 딱 좋았어요~~^^
    후라이드시킴 양념소스 주잖아요~~
    활용해야지요~~ㅎㅎ
  • Punctual Reliable William
    지코바 맛나요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가끔해먹는데 우동사리는 첨 넣어봤어요
    요게 별미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