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중량차이~~

치킨 중량차이~~

여긴 치킨인류

지난주 시켰어요

한동안 시켜먹다 bhc bbq에 빠져 외도했다 

다시 시켜봤어요 넘치는 양~~^^

맛도 양도 최고인 곳이예요

치킨 중량차이~~

요건 멕시카나

뭔가 허접하고 아쉬웠던 양

절대 먹다 찍은거 아니예요

 

비교샷으로 보니 차이가 어마어마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정말 차이가 많이 나네요ㆍ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양차이가 많이나요~~
    멕시카나 저 지점은 거르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푸짐한 양의 치킨은 4식구 배부르게 먹고 남았어요 ㅎㅎ 혜자스러운곳에 시켜먹기로 했어요^^
    여긴 쿠폰까지 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그러네요 멕시카나도 사실은 치킨
    산업을 선도했던 기업인데 아쉽네요
    프로필 이미지
    전혜진
    작성자
    아이가 콰삭킹먹는데서 시켰는데 넘 아쉬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