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이네요 👍

대박이네요 👍대박이네요 👍

토스복권이 두개나 4등 당첨됐어요. 여긴 캐시도 아니고 온전히 2000원인데... 신기방기하게도 정말 대박났어요.

2
0
댓글13
  • 으나
    와우~축하드립니다
  • Eager Glamorous Violet
    축하드립니다 
  • Ysclove
    대박이군요
    토스는 복권도 있군요
  • 프로필 이미지
    너란아이
    축하드립니다 🎉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행운의 여신이 wdfjar님을 따라
    나섰나봐요~~
    연속 두 개나 4등을 하다니
    확률상 엄청난 행운 아닌가요?
    
    축하드립니다~~🎉
    wdfjar
    작성자
    감사해요. 조셉님에게도 찾아갈거에요. 굿밤 되세요.
  • Captivating Magnetic Natalie
    이런 대박은 처음 보네요
    축하드려요 
  • 미코씨
    번호 잘 맞으시네요  축하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장화
    진짜 대박이네요. 저는 번호 하나도 안맞아서 안하고 있어요.
    wdfjar
    작성자
    처음에 번호 나오는대로 했는데 한두개 맞히는것도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번호가 골고루 분포될때까지 다시 선택해서 응모했더니 몇주전에도 한번 4등이 당첨되서 1000원을 받았어요. 그렇게 한번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장화
    다시 한번 해봐야 겠어요~~ 행운을 저에게도 좀 보내 주세요~~
    wdfjar
    작성자
    네~ 토스할게요. 잘 받아주세요^^
  • 프로필 이미지
    bebeto
    대박이네요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