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엄마
저녁 먹여서 기숙사로 들여보내고 돌아오니 마음이 편치 않네요.
엘리베이터가 없다보니 많이 힘들듯 한데 잘 할 수 있다고 하니 믿어야지요.
일주일정도는 집에 있어도 된다는데 집에 있으면 게을러질것 같다네요.
마인드는 100점.
조심조심 또 조심하자.
2
0
댓글3
저녁 먹여서 기숙사로 들여보내고 돌아오니 마음이 편치 않네요.
엘리베이터가 없다보니 많이 힘들듯 한데 잘 할 수 있다고 하니 믿어야지요.
일주일정도는 집에 있어도 된다는데 집에 있으면 게을러질것 같다네요.
마인드는 100점.
조심조심 또 조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