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clove
월정교가 꼭 보고싶어서 기대에 차 있던터라 밤바람이 대단히 찬 가운데에도 동궁과 월지 야경을 보러 갔는데요 그 넓은 주차장이 빼곡히 차 있을 정도였어요
야경도 근사했지만 건물과 건축의 구도와 그 속에서 느껴지는 예술혼으로 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였어요
날이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
1
0
댓글10
월정교가 꼭 보고싶어서 기대에 차 있던터라 밤바람이 대단히 찬 가운데에도 동궁과 월지 야경을 보러 갔는데요 그 넓은 주차장이 빼곡히 차 있을 정도였어요
야경도 근사했지만 건물과 건축의 구도와 그 속에서 느껴지는 예술혼으로 귀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였어요
날이 많이 춥습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