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은 피자와 치킨!

오늘 저녁은 피자와 치킨을 먹었어요.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네요.  저녁 준비 안 해도 되니 더 좋고요.   저녁은 피자와 치킨!

1
0
댓글8
  • Ysclove
    푸짐하고 즐겁군요
    너무 맛나겠군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우와 맛있는 피자에 치킨이라 최고의 
    궁합으로 잘 드셨네요 내일 운동은 필수죠
  • 프로필 이미지
    bebeto
    언제나 피자와 치킨은 최고죠ㆍ
  •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꿈님 오늘은 푸짐하고 맛나게 드셨네요.
    저녁을 안해도 된다면 뭐든 OK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a midsummer night's dream
    작성자
    맞아요.  그것만으로도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밤이 늦었네요.  
    좋은 밤 보내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Dynamic Bountiful Joseph
    꿈님~
    좋은 일들이 펼쳐 질 
    한 주가 기다리고 있어요.
    
    굿나잇 ✨️
  • Youthful Vibrant Cora
    맛있는 피자, 치킨을 푸짐하게 드셨네요. 한끼라도 쉽게 지내면 더욱 즐겁죠.
  • delightful
    좋아요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