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는 이쁘다 귀엽다 사랑스럽다

너무나 갖고 싶었던 둘째아이 

자라면서 참 나를 힘들게 너무 지치게 했는데 애교와 웃음이 많아서 사랑스럽고 이쁘다 더 많이 사랑해 줘야겠다~^^

1
0
댓글 3
  • Gracious Cherished Scarlett
    너무 귀여울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만두엄마
    키울 땐 힘들어도
    살며 제일 잘한 일이 아이들 낳아키운 거.
    저도 그 마음이예요~♡
    • Adventurous Lighthearted Shelby
      작성자
      맞아요~ 넘 힘들어서 미쳐버릴 것 같던 때도 있었어요ㅠ 근데 얘가 없었으면 외로웠을 것 같아요 ㅎ